메뉴 건너뛰기

onair 두산) 상대전적도 있고 해서 빵찬 냈겠지만 화요일이고 빵찬 폼이 요즘 좋아서 후반이닝에 썻음 하는 마음...
66 2
2026.06.23 19:53
66 2

택연 정우가 아직 제 폼이 아니라ㅠ

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64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00286 잡담 엘지) 식식이 확실히 한두점 줘도 된다고 생각하고 운용하면서 던질 때가 제일 좋은듯 21:38 0
15200285 잡담 엔씨) 오늘부로 100프로 확실시된게 휘집이오면 내려갈사람이 호철이임 21:38 0
15200284 onair 기아) 무서워...이러지말자ㅠㅠㅠ 21:38 0
15200283 잡담 롯데) 이번주 직관 화/목/토 쉬려고 했는데 21:38 0
15200282 onair 기아) 바꿔 쫌 21:38 5
15200281 잡담 한화) 노시환 잘하면 왤케 좋지 진짜 21:38 3
15200280 onair 기아) 또 단콘 21:38 10
15200279 잡담 한화) 스포 올라왔는데 못믿음 너무 바로 올라와서 21:38 2
15200278 잡담 한화) 와 시시 너무 잘했다 ㅠㅠㅠㅠㅠ 21:38 2
15200277 onair 기아) 괘씸이 내려간다ㅠ 21:38 10
15200276 잡담 한화) 걍 요즘 득점권은 노시환만 침 21:38 8
15200275 잡담 삼성) 감독 운용 답답한데 몇년째 왜 저럴까 21:38 4
15200274 잡담 롯데) 도박김(날랜놈) 대주자 너무 불안해..기분 탓인가 21:38 6
15200273 잡담 롯데) 오 대전보는데 부리즈 동반 끝내기네∧( ⚆ᗝ⚆ )∧  21:38 4
15200272 onair 기아) 바꿔줘 21:38 29
15200271 잡담 한화) 얘들아 나 여기 길바닥인데 주저앉아 울고잇음 21:38 15
15200270 잡담 SSG) 그래도 롸끈하게 져서 필승조아낌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21:38 6
15200269 onair 두산) 솔직히 빠따탓임 1 21:38 28
15200268 잡담 한화) 오늘 이글스 류페노이글스였습니다 21:38 6
15200267 잡담 롯데) 팬분이 찍으신 오늘 가족사진 떴다 1 21:38 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