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대급 노잼경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9535 | onair | 기아) 방금 미니 표정 또 ㅋㅋㅋㅋ | 21:29 | 0 |
| 15199534 | onair | 삼성) 걍 3번 주기 아까움 자욱이 | 21:29 | 0 |
| 15199533 | 잡담 | 엘지) 주영이 잘해서 너무 좋긴 한데 8무리좀제발그만해주시술??? 제발 쟤 부상복귀야 | 21:29 | 0 |
| 15199532 | onair | 한화) 미남이 귀엽기까지...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| 21:29 | 0 |
| 15199531 | 잡담 | 삼성) 투수들한테 내가 다 미안한데 공수로 다 도움 안됨 | 21:29 | 0 |
| 15199530 | onair | 한화) 순페 진짜 좋아해 ( •́ө•̀;ก)💦 | 21:29 | 0 |
| 15199529 | onair | 한화) 무릎 안좋은 타자가 저렇게 잘해주는데 | 21:29 | 1 |
| 15199528 | 잡담 | 엘지) 약간 오늘 막판 코시 경기 보는 기분을 느꼈달까 | 21:29 | 1 |
| 15199527 | 잡담 | 삼성) 원태 패전먹은거 안타까움ㅠㅠ | 21:29 | 1 |
| 15199526 | onair | 한화) 제발...... | 21:29 | 4 |
| 15199525 | 잡담 | 엔씨) 솔직히 실책때문에 진 경기가 몇개야 | 21:29 | 1 |
| 15199524 | onair | 한화) 나 9회 문현빈 믿어 진짜 | 21:29 | 3 |
| 15199523 | 잡담 | 삼성) 빠따가 도칠않이면 수비라도 똑바로 해야되는 거 아니냐 | 21:29 | 0 |
| 15199522 | onair | 기아) 내일 혹시 선발 햄이니..... | 21:29 | 13 |
| 15199521 | onair | 기아) 우리 개못할때 2점도 솔리런 2개 이랬던거보면 ㄹㅇ 홈런은 잘치는듯 | 21:29 | 3 |
| 15199520 | 잡담 | 삼성) 반성문 써서 유영웅 포기라도 하면 오늘 경기 그거 건지는거 | 21:29 | 1 |
| 15199519 | onair | 두산) 영하야 미안해 막아줘 | 21:29 | 5 |
| 15199518 | 잡담 | 삼성) 전뱅도 타격감 내려왔는데 왜 휴식 안주고 유영웅 지랄은 | 21:29 | 8 |
| 15199517 | onair | 한화) 세계미남 페라자 | 21:29 | 10 |
| 15199516 | onair | kt) 1ㅡ1 | 21:29 | 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