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근데 박승규 오늘 왜저럼 아까는 2루가서 리드폭 벌려놓고 견제사 당하질않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2135 무명의 더쿠 | 19:48 | 조회 수 139 어려운타구 잘잡아놓고 주자 태그업도 안하는데 송구를 하질않나여러모로 환장대잔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