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안타 많이친다고 그게 다 점수면 그동안 우리 경기들은 뭔데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203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24 적어도 올해 우리야구봤으면 이런얘기 못할텐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