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비라도 잘 하던가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7652 | onair | 롯데) 제발 끝내라 제발제발제발제발ㅠㅠㅠㅠㅠㅜㅜ | 21:09 | 1 |
| 15197651 | onair | 엔씨) 수비약화 레전드다 3루수 서호철 1루 오태양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 ,,, 사실 좌익도 수비강화로 희동이 넣었으면 했는데...ㅎ ㅎㅎ | 21:09 | 0 |
| 15197650 | onair | 한화) 사구 | 21:09 | 2 |
| 15197649 | onair | 한화) 도루하다가 파울이면 다시 돌아와야대?? | 21:09 | 0 |
| 15197648 | onair | 한화) 사구 | 21:09 | 7 |
| 15197647 | onair | SSG) 볼질로 주자 채우고 홈런맞기 | 21:09 | 5 |
| 15197646 | onair | SSG) 만리런좀그만맞아 | 21:09 | 6 |
| 15197645 | onair | 엘지) 오늘 제일 잘 친 사람 : 박해민 | 21:09 | 9 |
| 15197644 | onair | kt) 우리 고릴라 ヽ(*˙▾˙*)ノ(▾˙*ノ)ヽ( ☗ )ノ(ヽ*˙▾)ヽ(*˙▾˙*)ノ | 21:09 | 1 |
| 15197643 | onair | 엘지) 주영아... 진짜 미안...또 해줘 | 21:09 | 3 |
| 15197642 | onair | kt) 만리런이。° (°´ᝪ`°)°。🪄。° (°´ᝪ`°)°。🪄。° (°´ᝪ`°)°。🪄 | 21:09 | 5 |
| 15197641 | onair | kt) 말루홈런이다 말루홈런~~~~~ | 21:09 | 4 |
| 15197640 | onair | 엘지) 타순 좋다 생각했는데 넘 아쉽 ㅠㅠ | 21:09 | 6 |
| 15197639 | onair | 두산) 난 이제 약간 빈정상해서 그렇게 양카를 쓰고싶으면 89번에 두던가 | 21:09 | 16 |
| 15197638 | onair | 롯데) 제발( ˃̵ Θ ˂̵ ጥ) 끝내기 | 21:09 | 13 |
| 15197637 | onair | 엘지) 다들 초반에 내고 점수낼생각을 안하네 | 21:09 | 5 |
| 15197636 | onair | 와 안현민 만리런 | 21:09 | 17 |
| 15197635 | onair | kt) 드디어 현민이 런 | 21:09 | 8 |
| 15197634 | onair | SSG) 우와 한달에 5번째인가?? | 21:09 | 34 |
| 15197633 | onair | 두산) 이제 퇴근하는데 오늘도 똑같은 두산이니 | 21:09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