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미안해 사자들 ㅠㅠㅠㅠ 우리 수비인줄알았어 나도 정줄 놓았나봐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80951 무명의 더쿠 | 19:46 | 조회 수 219 미안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