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태 캐비어로 알탕 끓여먹고 있었네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9303 | 잡담 | 삼성) 자욱이가 너무 아쉽다 | 21:27 | 0 |
| 15199302 | 잡담 | 엔씨) 실책을 얼마나 할건데 | 21:27 | 0 |
| 15199301 | 잡담 | 엘지) 하 폐하 한달 잘하셔야합니다(♧◕ᴗ◕)(☆◕ᴗ◕) | 21:27 | 0 |
| 15199300 | 잡담 | 삼성) 저래도 내일 3자욱 4아즈 쓸 감독임 | 21:27 | 0 |
| 15199299 | 잡담 | 롯데) 조금 내가 아는 롯데임ㅇㅇ 끈질기게 해야지 그래 | 21:27 | 0 |
| 15199298 | onair | 두산) 낼 양의지 카메론 중에 한명이라도 안나왔으면 | 21:27 | 1 |
| 15199297 | onair | kt) 2ㅡ2 | 21:27 | 2 |
| 15199296 | onair | 엘지) 주영이 쉬게 메가트윈스포로 이겨줘 ㅠ | 21:27 | 0 |
| 15199295 | onair | SSG) 형우가 상연이 붙잡고 피드백해준다 | 21:27 | 6 |
| 15199294 | 잡담 | 롯데) 얘들아 근데 막동 끝내기 물 맞을때 좀 그거하지 않았어?? | 21:27 | 6 |
| 15199293 | 잡담 | 삼성) 오늘은 구자욱이 못쳐서 최종 진거지 뭐 디아즈는 잘햇는데 1 | 21:27 | 13 |
| 15199292 | onair | 롯데) 막동 진짜 말 잘한다 | 21:27 | 8 |
| 15199291 | onair | 엘지) 오늘인가 했다 ༼♧;´༎ຶ ༎ຶ ༽༼☆;´༎ຶ ༎ຶ ༽ | 21:27 | 7 |
| 15199290 | onair | 엘지) 주영이 낼 세이브 상황되면 또 내? | 21:27 | 2 |
| 15199289 | onair | 삼성) 구자욱 3번 써야돼? | 21:27 | 15 |
| 15199288 | onair | 기아) 아조씨 천장맞추지s^ᶘ= •᷅ ₃ •᷄ =ᶅ^z | 21:27 | 17 |
| 15199287 | onair | 두산) 준순이 교체돼서 칠 사람도 사라짐 | 21:27 | 16 |
| 15199286 | 잡담 | 삼성) 승투보다 패전이 더 많을거같은데 | 21:27 | 17 |
| 15199285 | 잡담 | 롯데) 야 김태형 황윤 붙여라⁽⁽(੭ꐦ •̀Θ•́ )੭*⁾⁾ | 21:27 | 4 |
| 15199284 | 잡담 | 삼성) 디아즈는 3점이라도 냈지 구자욱은 진짜 | 21:27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