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0 | 06.22 | 24,94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9535 | 잡담 | 롯데) 이기니까 안좋았던 순간들마저 다 아다리같음 | 21:29 | 0 |
| 15199534 | 잡담 | 삼성) 6월 내내 투수들 쥐어짜서 이기고 있는데 투수 도와주진 못할망정 수비 개판라인업 짜고 | 21:29 | 0 |
| 15199533 | onair | 두산) 체감상 3루선상수비 다 뚫려 | 21:29 | 0 |
| 15199532 | 잡담 | 삼성) 패승승하면 돼 | 21:29 | 0 |
| 15199531 | onair | 키움) 준현이 패전인거만 속쓰리다 | 21:29 | 1 |
| 15199530 | onair | 기아) 도영이 루상에 있을때 끼리 카스 둘다 런쳐서 도영이 홈에 들어왔네 ㅋㅋ | 21:29 | 6 |
| 15199529 | onair | kt) 동진이는 ㄹㅇ 스텝업한듯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 ▾• ₎⸝⸝ި ʕᦏ´- | 21:29 | 3 |
| 15199528 | onair | 두산) 용타차이 크다 커 | 21:29 | 6 |
| 15199527 | 잡담 | 삼성) 이딴 경기에 샴푸 지광쓴게 ㄹㅇ 아까움 | 21:29 | 4 |
| 15199526 | onair | 한화) 아 진짜 여기서 끝내자 제발 | 21:29 | 16 |
| 15199525 | onair | 두산) 용타통 쎄게 온다 | 21:29 | 20 |
| 15199524 | 잡담 | 엔씨) 호철이는 병살이 진짜 에바야 | 21:29 | 7 |
| 15199523 | onair | 기아) 아데를린이 누군데 ^ᶘ=◔ᴗ◔=ᶅ^ | 21:29 | 20 |
| 15199522 | onair | 기아) 오늘 또잉 반찬이 좀 괜찮은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1:29 | 24 |
| 15199521 | onair | 기아) 현창이 하나 쳐봐라 | 21:29 | 1 |
| 15199520 | onair | 한화) 라자 최고 ㅠㅠㅠㅠㅠㅠ | 21:29 | 14 |
| 15199519 | onair | 기아) 나버지도잘했는데 카버지가 너무잘했다 | 21:29 | 8 |
| 15199518 | 잡담 | 삼성) 걍 첨부터 자멸로 시작했는데 상대팀 이만큼 끌어낸 걸로 위안삼음 | 21:29 | 14 |
| 15199517 | onair | 한화) 라자 바꿔줘여될 거 같은데 ㅠㅠㅠ | 21:29 | 36 |
| 15199516 | 잡담 | 삼성) 1사만루에 희플도 못치면 어쩌라는거임 | 21:29 | 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