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삼성) 와근데 오늘 경기력 너무 수준이 ㅋㅋ개한숨나옴 너무하다
33 0
2026.06.23 19:42
33 0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64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9974 잡담 삼성) 지금 상황에서 김영웅 전뱅을 왜 같이 써야하는지 모르겠음 21:34 0
15199973 잡담 엘지) 용암: 야구를 보신 분들은 이거 역전 당하는거 알고있을거다 21:34 0
15199972 onair 한화) 노시환 결승타 치는 빔빔빔 21:34 3
15199971 onair 기아) 서코: 아파트 틀고 역전당하면(퉤튀퉤) 제가 욕먹겠습니다ㅋㅋㅋㅋ 21:34 7
15199970 잡담 삼성) 진짜 난 선수가 부담느끼는데 고집하는데 미친거 같음 21:34 12
15199969 onair 두산) 타자들이 원망스럽다 ..택연이도 그렇지만 2점이 뭐임 21:34 22
15199968 onair 한화) 티빙이라 착한 스포망 기다립 21:34 20
15199967 잡담 엘지) 아니 근데 찬의 제외하고 5번부터 님들아 안타가 없는게... 장난까요? 21:34 4
15199966 잡담 엘지) 이겨서 다행임 현식이 승투 날라가는 것도 싫었고 주영이 블론 보기도 싫었고 21:34 5
15199965 잡담 롯데) 난 직관이었는데 스포가 너무 보고 싶어서 21:34 10
15199964 onair 한화) 우리 모두 소가 아니니깐 21:34 44
15199963 onair kt) 2ㅡ2 21:34 5
15199962 onair 기아) 범수 화이팅 ^ᶘ=๑•̀Ⱉ•́=ᶅ^و ̑̑ 21:34 8
15199961 onair SSG) 막말로 그딴말 한 사람이 문제인데 그런말 듣고도 못했다고 이팀이 욕먹어야되냐 21:34 14
15199960 onair 한화) 노시환 끝내기 치는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2 21:34 18
15199959 잡담 엘지) 아침에 쇼츠로 250722 봐서그런가 박햄 홈런 보고 이길거같긴함 21:34 6
15199958 onair 엘지) 🍠 : 현식이형 제가 무조건 막아드리겠습니다 21:34 26
15199957 잡담 엘지) 라야 라모님 1 21:34 22
15199956 잡담 삼성) 강민호도 너무 짜증남 21:34 53
15199955 onair 두산) 소리끄고 눈 감는다 21:34 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