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엘지) 참치도 번트 꽤괜인가?
77 5
2026.06.23 19:39
77 5

잘 안하는데 하면 나쁘지 않은것같은데?

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90 06.22 24,94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9535 onair 두산) 용타통 쎄게 온다 21:29 0
15199534 잡담 엔씨) 호철이는 병살이 진짜 에바야 21:29 0
15199533 onair 기아) 아데를린이 누군데 ^ᶘ=◔ᴗ◔=ᶅ^ 21:29 1
15199532 onair 기아) 오늘 또잉 반찬이 좀 괜찮은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:29 1
15199531 onair 기아) 현창이 하나 쳐봐라 21:29 1
15199530 onair 한화) 라자 최고 ㅠㅠㅠㅠㅠㅠ 21:29 5
15199529 onair 기아) 나버지도잘했는데 카버지가 너무잘했다 21:29 2
15199528 잡담 삼성) 걍 첨부터 자멸로 시작했는데 상대팀 이만큼 끌어낸 걸로 위안삼음 21:29 2
15199527 onair 한화) 라자 바꿔줘여될 거 같은데 ㅠㅠㅠ 21:29 24
15199526 잡담 삼성) 1사만루에 희플도 못치면 어쩌라는거임 21:29 11
15199525 onair kt) 진혁이도 잘뛴다잉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 21:29 2
15199524 잡담 삼성) 중타가 매일 다른 날 각자 잘해서 그래 21:29 4
15199523 onair 롯데) 오늘 해설분 전강위 아니신가? 막동 끝내기보고 우리만큼 다행이다 생각하셨을듯 ꉂꉂ∧(ᵔᗜᵔ*)∧ꉂꉂ∧(ᵔᗜᵔ*)∧ 21:29 9
15199522 onair 한화) 대주자 쓰겠지? 21:29 9
15199521 잡담 엘지) 최소 연장일줄 알았음... 21:29 9
15199520 onair 엘지) 현식 “찬규형한테 조언 듣고 줄건 주자로 피칭해 좋은 결과” 21:29 6
15199519 잡담 엔씨) 서호철이 득점권을 말아먹고 병살을치고 번트를 못 대는건 쓰는 감독탓을하는데 송구실책같은건 선수탓이지 뭔 기본도 안되는것까지 감독탓이긴해 근데 서호철잘못이 0인게 아니지 21:29 4
15199518 onair 기아) 와 홈런 타이거즈 21:29 18
15199517 onair 기아) 근데 방금 마마 귀 간지럽것다 21:29 33
15199516 잡담 엘지) 손주영 안사랑하는 둥이 1 21:29 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