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초반에 선발 제구 잡아갈 타이밍에 좀 치고(많이도 못침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70529 무명의 더쿠 | 19:39 | 조회 수 136 선발 안정되면 못치다 불펜 올라오면 칠말하다가 마무리 올라오면 못치는 것 같은 느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