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이정도였나..? 응원소리도 유독 크게들리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우당탕탕으로 진 날도 직관은 데미지가 덜한듯
- 08:45
- 조회 19
- 잡담
-
- kt) 가오리 결혼 소식에 흐뭇하다
- 08:45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굿모닝 🌸💙₊·*◟꒰( ⌯˘ - ˘ ⌯ )꒱◜‧*・💙🌸
- 08:45
- 조회 8
- 잡담
-
- 🥫여전히 느좋인거랑 별개로 먼중 선수 옛날 얼굴은 많이 없어졌다고 생각했었음
- 08:44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부정안하는거 킹받아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08:41
- 조회 113
- 잡담
-
- 확실히 커뮤하면서 야구보면 뭔가 더 재미가 없어지는것같음
- 08:41
- 조회 176
- 잡담
-
- 롯데) 아저씨 본인이 차분하시다면서요
- 08:40
- 조회 109
- 잡담
-
- 엘지) 좌완이들 소중해
- 08:39
- 조회 81
- 잡담
-
- 어색하다...
- 08:39
- 조회 82
- 잡담
-
- kt) ʃ(🦍)ƪ˶•᷅ ▾ •᷄˶)
- 08:37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윤동희 끝내기!!하면서 일어남
- 08:36
- 조회 79
- 잡담
-
- 기아) 그 카스트로 세레머니 따라하는 도영이 뒤에 팬도 따라햌ㅋㅋㅋㅋ
- 08:36
- 조회 187
- 잡담
-
- 굿모닝 ♬”୧(୧˶ᵔ▾ᵔ˶) (˶ᵔ▾ᵔ˶و(و”♬
- 08:36
- 조회 29
- 잡담
-
- kt) 하 나는 어제 말루홈런 보고 안심하고 자러 간 짜몽이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
- 08:34
- 조회 147
- 잡담
-
- (੭ ` ∇´)੭ ^ᶘ੭= ` ∇´ =ᶅ^੭ (੭♧` ∇´)੭(੭☆` ∇´)੭ ʕ੭` ∇´ʔ੭ ꒰(੭` ∇´ )꒱੭ /ᐠ੭` ∇´ ᐟ\੭ ૮₍ ੭` ∇´ ₎ა੭ (੭ ` ∇´)🪄 (੭ ` ∇´)੭✧ 𐩣(੭ ` ∇´)੭
- 08:34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스톡킹 후기
- 08:33
- 조회 150
- 잡담
-
- 양강 중 한팀덬인데 전체카테로 보면 마음이 힘들어
- 08:32
- 조회 241
- 잡담
-
- 기아) 아들한텐 차갑지만 얼라투수한텐 한없이 착한..
- 08:32
- 조회 299
- 잡담
-
- 엘지) 나 어제 9회 두번째타자 볼넷에 티비 끄고 회피했거든?
- 08:31
- 조회 103
- 잡담
-
- 한화) 아니 오이유 보는데 시시 살 왤케 빠짐?
- 08:29
- 조회 8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