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kt) 오늘 주일단장님 목소리 유독 크게들리지않아??
54 4
2026.06.23 19:37
54 4

원래 이정도였나..? 응원소리도  유독 크게들리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감

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.21 35,36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14,015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885,643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06,27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59,843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2,862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7,809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196212 onair 엔씨) 솔직히 지민이든 진호든 누구든 1실점은 당연히 했을거라고 봄 20:47 0
15196211 onair kt) 선발로 70구를 던져도 5일정도 쉬다 나오는데... 20:47 0
15196210 onair kt) 미미 에러야 20:47 0
15196209 onair 엘지) 아 성호 외야라 생각하면 대타 가능이긴 하구나 20:47 0
15196208 onair 기아) 아직도 무사인게 좋네요 20:47 2
15196207 onair 삼성) 실책존나아쉽긴한데 이렇게 온몸비틀기하면서 뱉어야 깔짝거림조차 안함 20:47 6
15196206 onair SSG) 꺄 소고기 출루🍀🍀 20:47 3
15196205 onair 기아) 임네일ㅋㅋㅋㅋ박수겁나 쎄게 쳐 ㅋㅋㅋㅋㅋㅋㅋㅋ 20:47 19
15196204 onair 롯데) 거포황성빈 홈런 쳐볼래? ∧( ◔ᴗ◔ )∧ 20:47 11
15196203 onair 삼성) 재현영웅 뽑고 유격3루 해. 하라고 던져놨더니 몸 키우는거도 키 크는것도 맞춰서 커서 키 큰건 신기하다 진짜 3루 하란다고 하네 이랬음 20:47 11
15196202 onair kt) 아니 오늘 저쪽 바운드 억까 심하다 1 20:47 12
15196201 onair 삼성) 장타 생산력 높은 코너수비수한테는 저게 맞는 몸이야 20:47 4
15196200 onair 기아) 카스 볼수록 왜 아르르랑 고민한지 알겠음 20:46 30
15196199 onair kt) 아 위팍 바운드 맘에 안들어 ◕▾◕ 1 20:46 12
15196198 onair 기아) 끼끼는얼마나 든든할까. 아빠들이 야구를 잘해 20:46 9
15196197 onair 삼성) 김영웅 일부러 벌크업 하는거 모르면 삼팬 아니다 1 20:46 22
15196196 onair 기아) 고척이니까 집중해서 점수 더 내자 20:46 17
15196195 onair 삼성) 수비 저러면 타격에도 영향주는데 1 20:46 16
15196194 onair 엔씨) 그럴거같았다 20:46 20
15196193 onair 삼성) 3루수야 요란복귀를 원했는데 유격뱉어내는거 보여주네 20:46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