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이정도였나..? 응원소리도 유독 크게들리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감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108 | onair | 엘지) 해민아 ㅈ됨감지기 켜줘어어(♧ -̥̥᷄ _ -̥̥᷅ )(☆ -̥̥᷄ _ -̥̥᷅ ) | 20:45 | 0 |
| 15196107 | onair | 롯데) 아저씨 ㅠㅠㅠㅠㅠㅠㅠㅠ 베테랑 아저씨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| 20:45 | 2 |
| 15196106 | onair | 롯데) ㅋㅋㅋㅋㅋ 융 저기가서인사하는거봐라 ㅋㅋ | 20:45 | 18 |
| 15196105 | onair | 삼성) 근데 원태 휴식이면 더 던져도 되는 거 아냐? | 20:45 | 8 |
| 15196104 | onair | 삼성) 삼진 ㅌㅇㅇ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20:45 | 6 |
| 15196103 | onair | 롯데) 아싸 내일 1루 노검 | 20:45 | 10 |
| 15196102 | onair | 삼성) ㅌㅇㅇ | 20:45 | 3 |
| 15196101 | onair | 삼성) 쟤 3루 수비는 괜찮겠지 | 20:45 | 10 |
| 15196100 | onair | 롯데) 약속의 8회 ㄱㅂㅈㄱ (و ˃̵ Θ ˂̵)و | 20:45 | 3 |
| 15196099 | onair | 엔씨) 지겹다 지겨워 똑같아 진짜 | 20:45 | 10 |
| 15196098 | onair | 두산) 김택연 폼 안올라와도 덬들이 이병헌처럼 할거라더니 | 20:45 | 46 |
| 15196097 | onair | SSG) 실망할뻔 했어 소고기 | 20:45 | 12 |
| 15196096 | onair | 한화) 일단 잘막고 다음이닝에 백투백투백 쳐 | 20:45 | 12 |
| 15196095 | onair | 엔씨) 뭔가 예상됐음.. | 20:45 | 11 |
| 15196094 | onair | 삼성) 근데 진짜 전술 좋고 머리 좋은 감독 써보고 싶긴 하다 | 20:45 | 12 |
| 15196093 | onair | 두산) 점수 홈런으로만 주네 | 20:45 | 12 |
| 15196092 | onair | 한화) 요즘같은 빠혐모드엔 솔리런 안아줘야해 | 20:45 | 11 |
| 15196091 | onair | 삼성) 나도 유격 반대긴 했지만 ㅅㅈㅎ저 정도로 뱉을줄은ㅋㅋㅋㅋ | 20:45 | 15 |
| 15196090 | onair | 두산) 타자들아 빅이닝 줘 | 20:45 | 1 |
| 15196089 | onair | 롯데) 이러니까 손성빈 더 짜증나 ㅅㅂ 1 | 20:45 | 5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