쉬게 좀 해줘라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212 | onair | 기아) 임네일ㅋㅋㅋㅋ박수겁나 쎄게 쳐 ㅋㅋㅋㅋㅋㅋㅋㅋ | 20:47 | 0 |
| 15196211 | onair | 롯데) 거포황성빈 홈런 쳐볼래? ∧( ◔ᴗ◔ )∧ | 20:47 | 0 |
| 15196210 | onair | 삼성) 재현영웅 뽑고 유격3루 해. 하라고 던져놨더니 몸 키우는거도 키 크는것도 맞춰서 커서 키 큰건 신기하다 진짜 3루 하란다고 하네 이랬음 | 20:47 | 0 |
| 15196209 | onair | kt) 아니 오늘 저쪽 바운드 억까 심하다 | 20:47 | 2 |
| 15196208 | onair | 삼성) 장타 생산력 높은 코너수비수한테는 저게 맞는 몸이야 | 20:47 | 1 |
| 15196207 | onair | 기아) 카스 볼수록 왜 아르르랑 고민한지 알겠음 | 20:46 | 14 |
| 15196206 | onair | kt) 아 위팍 바운드 맘에 안들어 ◕▾◕ | 20:46 | 3 |
| 15196205 | onair | 기아) 끼끼는얼마나 든든할까. 아빠들이 야구를 잘해 | 20:46 | 5 |
| 15196204 | onair | 삼성) 김영웅 일부러 벌크업 하는거 모르면 삼팬 아니다 | 20:46 | 16 |
| 15196203 | onair | 기아) 고척이니까 집중해서 점수 더 내자 | 20:46 | 13 |
| 15196202 | onair | 삼성) 수비 저러면 타격에도 영향주는데 | 20:46 | 11 |
| 15196201 | onair | 엔씨) 그럴거같았다 | 20:46 | 16 |
| 15196200 | onair | 삼성) 3루수야 요란복귀를 원했는데 유격뱉어내는거 보여주네 | 20:46 | 12 |
| 15196199 | onair | 두산) 카메론 대체 홈런 언제 쳤지 | 20:46 | 18 |
| 15196198 | onair | 삼성) 애초에 3루 몸 만들어왔는데 유격으로 대뜸 복귀전 치르는게 말이 안되는거고 | 20:46 | 11 |
| 15196197 | onair | 키움) 얼라 패전이라도 지워주라 싶었는데 | 20:46 | 26 |
| 15196196 | onair | 엘지) 아니 홍창기 삼진 페이스가 미쳤음... | 20:46 | 38 |
| 15196195 | onair | 삼성) 아니 보통 부담안줄려고 하는데 2 | 20:46 | 24 |
| 15196194 | onair | 롯데) 샤워하러 간다는 매기 있지않았나 2 | 20:46 | 46 |
| 15196193 | onair | kt) 갓세 2 | 20:46 | 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