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회인데 기빨려 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4,58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509 | onair | 삼성) 혹시 스트존에 들어왔니? | 20:51 | 0 |
| 15196508 | onair | 삼성) 아즈야 이번엔 넘겨라 | 20:51 | 0 |
| 15196507 | onair | 엘지) 상대 타선이 좌좌좌라 강훈이 내기는 어려운 상황이라 생각 | 20:51 | 0 |
| 15196506 | onair | 엘지) 아 저 무서운 좌타상대로 사이드 내기도 무서운거 맞긴 한데 | 20:51 | 0 |
| 15196505 | onair | 엔씨) 근데 누가 올라와도 실점 했을듯 ㅇㅇ 그게 홈런이던 안타던 | 20:51 | 0 |
| 15196504 | onair | 롯데) 진짜 욕 안 하고 싶은데 등신같이 가운데 공은 멀뚱히 쳐다보고 아.. 이지랄 하고 | 20:51 | 6 |
| 15196503 | onair | 삼성) 1점차를 이겨야 찐 아님? | 20:51 | 15 |
| 15196502 | onair | 두산) 좀 홈런 좀 쳐 | 20:51 | 14 |
| 15196501 | onair | 기아) 준수야 그래 | 20:51 | 28 |
| 15196500 | onair | 엘지) 좌타라그른가 | 20:51 | 4 |
| 15196499 | onair | 엘지) 식아 잘해줘 | 20:51 | 1 |
| 15196498 | onair | 롯데) 고나좀 빼라 제발 샹 | 20:51 | 3 |
| 15196497 | onair | 삼성) 고집 개쩔어서 유격 더 시킬걸 | 20:51 | 33 |
| 15196496 | onair | 삼성) 구자욱도 진짜.......... 하 | 20:51 | 19 |
| 15196495 | onair | 엔씨) 우리 진짜 5점 내야됨 | 20:51 | 15 |
| 15196494 | onair | 엘지) 염이 투교로 좌우놀이 하는거 거의 첨보는 느낌 | 20:51 | 22 |
| 15196493 | onair | SSG) 상연 범수 | 20:51 | 7 |
| 15196492 | onair | 엘지) 나 염감이 이렇게 좌우놀이 열심히 하는거 처음보는 수준임 | 20:51 | 12 |
| 15196491 | onair | 기아) 3루에 사람있어요 1 | 20:51 | 40 |
| 15196490 | onair | 롯데) 오늘인가 롯자가 끝내기 치는 날이 | 20:51 | 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