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근데 배드볼히터인 디아 뒤보다 공 많이보는 선수 뒤가 좋다는거 뭔말인지알겟는데
무명의 더쿠
|
19:33 |
조회 수 140
https://x.com/ss9_ss2/status/2069360365805457460?s=46
그렇다고 정이 뒤에 잇을때 잘 치지 않았었잖아요......
https://x.com/ss9_ss2/status/2069360365805457460?s=46
그렇다고 정이 뒤에 잇을때 잘 치지 않았었잖아요..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