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필승조 안보는법: 선발이 일찍 터지거나 7점 이상으로 리드한다..
- 00:57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작년 민석이 1루 89타석 OPS 0.752 / 좌익 136타석 OPS 0.489 / 대타 18타석 OPS 0.285 이랬었음
- 00:57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 작년에 진짜 못했는데 타이밍이 1군 팔자였던게 개웃김
- 00:57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미남이다
- 00:57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내생각은 유격백업 3루영웅 전뱅휴식이 나아보이는데
- 00:56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순이가 올해 꼭 2루주전을 먹었으면 좋겠다
- 00:56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이번에 쉬면서 상체운동 했다면서
- 00:56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장두성 황성빈 김동혁 누가제일빠름?
- 00:56
- 조회 22
- 잡담
-
- 내일 직관갈거라 직관가서 많이먹을 예정이라고 피티쌤한테 말햇더니
- 00:55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작년에 민석이 1군팔짜 ㅈㅉ ㄹㅈㄷ였음ㅋㅋㅋㅋㅋㅋ
- 00:55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는 은퇴하고 지도자 안 하고 싶대
- 00:55
- 조회 67
- 잡담
-
- 롯데) ㄴ는 아직 견적 나온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ㄱ 얘는 우르크 100 언저리로 견적 나온건가 싶어서 답답하긴 해
- 00:55
- 조회 28
- 잡담
-
- kt) 우리 만루홈런 갯수 1위 된듯?
- 00:55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중타에 최근 지쳐서 1할타자 넣고 전뱅을 쓰고 싶으면 타순이라도 내리던가
- 00:55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너무 기대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첫타석부터 엥? 나 순이인디
- 00:55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쉬게해주고 싶은 선수들만 한트럭이네
- 00:54
- 조회 24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드랲 때 처음으로 고교야구 중계 라이브 봄...
- 00:54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작년에 오랑이 1루시킨건 걍 그렇게라도 타석먹이려고 시킨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봄
- 00:54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우리팀 야수중에 범위넓은거 장두성 윤동희 전민재 손호영 손성빈
- 00:54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원태 1,2회에 제구 덜 잡혀도 땅볼유도해서 병살 나오면 점점 쉽게 던지는 패턴이던데
- 00:53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