쑤뺑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택진이고 프런트고 올해 엔다 포기한거 티나서 더 싫음
- 22:04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가 제일 심각하지
- 22:04
- 조회 15
- 잡담
-
- 엔씨) 작년에 전감이 낫다 현감이 낫다고 싸운다고 카테 개판됐던게 전생같다
- 22:04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끝내기 보니까 전캡 생각나
- 2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ㅇㅇㄱ 요즘 재밌게보거나 봤던 드라마나 영화 있나용
- 22:04
- 조회 10
- 잡담
-
- 기아) 얘들아 나 최근에 갸테를 잘 못했는데 끼리 가족분들 광주 오셔??
- 22:04
- 조회 46
- 잡담
-
- 삼성) 상대투수분 인터뷰를 우연히 봤는데 일부러
- 22:04
- 조회 38
- 잡담
-
- 엔씨) 위닝할때는 잠잠하더니 존재감 드러내자마자 기분 더럽게 지는거봐
- 22:04
- 조회 1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장타 홈런 떨어졌다고 타코 얘기 나오는곳도 있던데 디아즈부진및김영웅없음청년 이슈가 제일 크고 미노 낡음이 끝임
- 22:04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보기 좋다 우리 돼지들
- 22:04
- 조회 37
- 잡담
-
- kt) 유광잠바 재입고 풀린거 도착해서 입어봤는데 실문 개존예
- 22:04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오늘 이거 아니었으면.....
- 22:04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아니 인서 왜 빨래같이 덕아웃 펜스에 널려있었냐 ㅋㅋㅋㅋ
- 22:04
- 조회 34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진짜 나 주영이가 평생 블.. 그거 몰랐으면 좋겠음
- 22:04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빠따 이럴거 몰랐냐 퐈 왜안샀냐 -> 의지가 이럴줄 모르긴했지
- 22:04
- 조회 35
- 잡담
-
- 롯데) 보영만두동희하던 박곰 좀 너무하다..
- 22:04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고령이 대타는 그냥 가볍게 생각하고 낸거라서 재수없음
- 22:04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영웅이 실책 계속해도 1도 원망안하게 되더라
- 22:04
- 조회 25
- 잡담
-
- 키움) 단순히 빠따만 못 쳐도 이정도면 열받을 판에 주루랑 수비도 허구헌 날 얼빠져서 더 빡침
- 22:04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 그 주루는 진심 덕아웃에서 보는 선수들도 사기 저하될 듯
- 22:04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