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보넥이 오늘 지분 상당하네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59801 무명의 더쿠 | 19:30 | 조회 수 34 굿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