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타맞으면 ㄴㄴ인가?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531 | onair | 삼성) 최~~~강 삼성 승리하리라 🎤୧(〃´ᜊ`〃)∧ | 20:51 | 0 |
| 15196530 | onair | 기아) ㅠ | 20:51 | 0 |
| 15196529 | onair | 엘지) 허를 찌르는 투교 우리 허도 찌른 것 같긴한데 상대 허도 찌를수있다 | 20:51 | 0 |
| 15196528 | onair | 두산) 장 타 쳐 | 20:51 | 3 |
| 15196527 | onair | 삼성) 나 아직 엘도라도 부르고 있는데 뜬 쓰느라 바빴다고 자욱아 | 20:51 | 6 |
| 15196526 | onair | 삼성) 아진짜 점수내라고 했다 | 20:51 | 8 |
| 15196525 | onair | 엔씨) 불펜하는거 짜증은 나는데 라인업이 멍게 김진호 진욱이 이래서 | 20:51 | 5 |
| 15196524 | onair | 엘지) 애인만들기씨 고정이래 | 20:51 | 38 |
| 15196523 | onair | 기아) 까비 | 20:51 | 49 |
| 15196522 | onair | 엘지) 🐈는 검은 고양이가 없구나 갤럭시는 치즈고양이만 좋아하나 모색차별이다 | 20:51 | 4 |
| 15196521 | onair | 기아) 아놔 ㅡㅡ | 20:51 | 46 |
| 15196520 | onair | 삼성) 공도 안보네 | 20:51 | 20 |
| 15196519 | onair | 삼성) 오늘 치어가 입은거 무슨 유니폼이야??? | 20:51 | 21 |
| 15196518 | onair | 삼성) 혹시 스트존에 들어왔니? 그럼 들어오면 치긴해야지 | 20:51 | 12 |
| 15196517 | onair | 삼성) 아즈야 이번엔 넘겨라 | 20:51 | 2 |
| 15196516 | onair | 엘지) 상대 타선이 좌좌좌라 강훈이 내기는 어려운 상황이라 생각 | 20:51 | 11 |
| 15196515 | onair | 엘지) 아 저 무서운 좌타상대로 사이드 내기도 무서운거 맞긴 한데 | 20:51 | 3 |
| 15196514 | onair | 엔씨) 근데 누가 올라와도 실점 했을듯 ㅇㅇ 그게 홈런이던 안타던 | 20:51 | 6 |
| 15196513 | onair | 롯데) 진짜 욕 안 하고 싶은데 등신같이 가운데 공은 멀뚱히 쳐다보고 아.. 이지랄 하고 | 20:51 | 19 |
| 15196512 | onair | 삼성) 1점차를 이겨야 찐 아님? | 20:51 | 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