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양심 없어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438 | onair | 롯데) 9회에 잘 막고 점수내 | 20:50 | 0 |
| 15196437 | onair | 기아) 코끼리를 집으로^ᶘ=و ˃̵ᗝ˂̵=ᶅ^و | 20:50 | 0 |
| 15196436 | onair | 삼성) 실책파티하고 1점차로 지는거 싫으니까 알아서 점수내라 | 20:50 | 0 |
| 15196435 | onair | 엘지) 지금 윤식이 쓰는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| 20:50 | 1 |
| 15196434 | onair | 엘지) ㅇㅇㅇ | 20:50 | 0 |
| 15196433 | onair | 삼성) 진심 글러브질부터 이상함 | 20:50 | 0 |
| 15196432 | onair | kt) 힐리도 중견 수비가 뭔가 축지법 느낌으로 오는 느낌이야 ㅋㅋㅋㅋ | 20:50 | 2 |
| 15196431 | onair | 롯데) 오늘 첫 끝내기 하는 날!! (*•̀Θ•́*)و ̑̑˂ᵒ͜͡ᵏᵎ | 20:50 | 0 |
| 15196430 | onair | 엘지) 좌타들이 좌투 냈나봐 | 20:50 | 8 |
| 15196429 | onair | 삼성) 그냥 수비잘하는거랑 유격감인거랑 별개임 선수후려치는거아니고 | 20:50 | 6 |
| 15196428 | onair | 롯데) 막동 2번으로 올려보지 | 20:50 | 3 |
| 15196427 | onair | 롯데) 손성빈이 무슨실수한거야?? 1 | 20:50 | 15 |
| 15196426 | onair | 엘지) 상대 타선이 좌타밭이라 윤식이 낸듯 | 20:50 | 13 |
| 15196425 | onair | 롯데) 오늘이구나 끝내기 보는날 | 20:50 | 6 |
| 15196424 | onair | 엘지) 1점차에 윤식이 아닌거같은데.. | 20:50 | 4 |
| 15196423 | onair | 롯데) 연장싫다 화욜부터 투수 많이쓰게하지마 | 20:50 | 1 |
| 15196422 | onair | 엘지) 좌타라 먼저 낸 거 아냐 | 20:50 | 5 |
| 15196421 | onair | 엘지) 1점차에 윤식이라고..? | 20:50 | 6 |
| 15196420 | onair | 삼성) 아니 걍 아무리 알못이어도 여기서 김영웅까야겟다는 생각은 안든다고 | 20:50 | 10 |
| 15196419 | onair | 키움) 준현이 불쌍하다..... | 20:50 | 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