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근데 원태 땅볼형 투순데 지금 부상복귀 3루수를 유격수로 쓴다고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53829 무명의 더쿠 | 19:24 | 조회 수 112 ㅋㅋㅋ미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