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망이네요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531 | onair | 삼성) 엘도라도 부를 시간은 줘야지 ꒰(›´-`‹ )꒱ | 20:52 | 2 |
| 15196530 | onair | 엘지) 윤식이가 깍막아줬으면 ㅈㅂㅈㅂ | 20:52 | 2 |
| 15196529 | onair | 기아) 노아웃 23루에서 뭐하는 짓 | 20:52 | 10 |
| 15196528 | onair | 키움) 준표 구속 뭔데 ( •’╻‘• )✧ ꒳ᵒ꒳ | 20:52 | 2 |
| 15196527 | onair | 롯데) 아 난 근데 진짜 고랑 나 ㄹㅇ 좀 빼라 싶음..... | 20:52 | 2 |
| 15196526 | onair | 삼성) 8회인데 순삭하면 어캄 | 20:52 | 12 |
| 15196525 | onair | 삼성) 형우 수비도 몇번을 시키다 당분간 지명타자로 쓴다는 감독인데 | 20:52 | 17 |
| 15196524 | onair | kt) 힐리는 뭔가 엇 떨어지나???하는걸 잡아ㅋㅋㅋ | 20:52 | 6 |
| 15196523 | onair | 두산) 우리도 홈런 쳐줘 ʕ -̥̥᷄ _ -̥̥᷅ ʔ | 20:52 | 6 |
| 15196522 | onair | 엔씨) 결국은 빠따한테 기대게 되,, | 20:52 | 5 |
| 15196521 | onair | 롯데) 저번주에 만루홈런 처음 나왔으니 이제 끝내기도 나올때됐다 1 | 20:52 | 4 |
| 15196520 | onair | 엘지) 근데 아까 어짜피 리오스 올릴꺼면 만루전엔 내기 어려웠나? | 20:52 | 11 |
| 15196519 | onair | 엘지) 폐하가 막아준 경기 진짜 많잖아 오늘은 다른 불펜들이 어케든 막아주라 | 20:52 | 4 |
| 15196518 | onair | 한화) 상원이 전 이닝에서 아카 하나 잡고 사구하나 주고 내린거임? | 20:52 | 15 |
| 15196517 | onair | 삼성) 언제쯤 시원한경기 볼수잇을까..... | 20:52 | 14 |
| 15196516 | onair | 기아) 노아웃 23루를 ^ᶘ=•̅ ᴥ •̅=ᶅ^ | 20:52 | 31 |
| 15196515 | onair | 기아) 선빈이 빠지고 현창이 인 1 | 20:52 | 33 |
| 15196514 | onair | 기아) 잘막고8회에 빅이닝해줘 | 20:52 | 5 |
| 15196513 | onair | 삼성) 구자욱도 너무한다 | 20:52 | 22 |
| 15196512 | onair | 기아) 끼리랑 카스는 들어오려면 능가야쓰것다 1 | 20:52 | 3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