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근데 첫날이니까 애매하게 따라가서 필승조내고 지지말고 확고하게 지는게 낫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53356 무명의 더쿠 | 19:24 | 조회 수 153 타베 잡자..(베를잡을수있나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