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도 시즌초에 마무리 맡은 것도 그렇고 식식이 ㄹㅇ 필요할 때 잘해주는 듯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019 | onair | 롯데) 미친 노검 런 ㅡㅠㅠㅠ | 20:44 | 0 |
| 15196018 | onair | 엔씨) 아.. | 20:44 | 0 |
| 15196017 | onair | 삼성) ㅅㅈㅎ 오늘은 김씨한테 뭐라 할 마음이 안드네 | 20:44 | 1 |
| 15196016 | onair | 한화) 또 선두시환 | 20:44 | 3 |
| 15196015 | onair | 두산) 안재석한테 가는 타석이 너무너무 아까움.. 땅바닥에 버리는거 같음 | 20:44 | 2 |
| 15196014 | onair | 키움) 어쩌다 무사만루가 된거야 | 20:44 | 1 |
| 15196013 | onair | 엔씨) 아 진짜.. | 20:44 | 7 |
| 15196012 | onair | 롯데) 아 미친 ㅜㅜㅜㅜㅜㅜㅜ | 20:44 | 8 |
| 15196011 | onair | 엔씨) ㅋㅋㅋㅋ ㅎㅎㅎ 개짜증난다 | 20:44 | 21 |
| 15196010 | onair | 두산) 필승조 쓸거면 걍 하위타선 맡겨야될거같음 | 20:44 | 12 |
| 15196009 | onair | 기아) 애비듀스 미친 나끼리 카스 둘다 2타점이지 지금? 1 | 20:44 | 18 |
| 15196008 | onair | 롯데) 노검 런 | 20:44 | 8 |
| 15196007 | onair | 롯데) ㅁㅊ 노검 동점런 | 20:44 | 12 |
| 15196006 | onair | 롯데) ㅁㅊ 노검 런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 | 20:44 | 14 |
| 15196005 | onair | 두산) 이용찬 아깝다 | 20:44 | 27 |
| 15196004 | onair | 삼성) 솔직히 올려도 대타로만 쓰거나 3루 넣을줄 | 20:44 | 20 |
| 15196003 | onair | 롯데) 노검 안타치고 낼 1루로 나와 ㅈㅂ | 20:44 | 11 |
| 15196002 | onair | 키움) 아무리 투수 욕 안 한다해도 성진아 샤갈 | 20:44 | 20 |
| 15196001 | onair | 엘지) 제발 창기야 | 20:44 | 15 |
| 15196000 | onair | 두산) 아 수빈이 파라파라 보고와야겠다.. 1 | 20:44 | 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