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맨날 넥받는다고 하면서 가장 즐기는 건 둥이들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34504 무명의 더쿠 | 19:08 | 조회 수 82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당연함. 우리 선수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