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걍 타케다때만 범수쓰지말고 베니나 다른투수일때도 범수썼으면 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30705 무명의 더쿠 | 19:05 | 조회 수 106 ㅇㅇ 형우 요새 너무 안좋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