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시시 홈런칠 때 타이밍이 빠르니까 오른손을 놨다고 하잖아
무명의 더쿠
|
19:03 |
조회 수 84
시시가 공치는 타이밍에도 그런걸 판단해서 놓는건가...?
그니까 타자가 그런식으로 타격하묜서도 조절하는거야??
몰라서 물어바..
시시가 공치는 타이밍에도 그런걸 판단해서 놓는건가...?
그니까 타자가 그런식으로 타격하묜서도 조절하는거야??
몰라서 물어바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