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격을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몇명 빼고 선수 사이클 올라온건지에 대한 확인을 시즌 내내 하는것 같아
- 23:24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ㅇㄷㅅ 헐 창문 열어놨는데 밖에 커플 싸워 ʕ ⚆ᗝ⚆ ʔ
- 23:24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난근데 승민이 관상만 봑을 땐 뭔가 묵묵st인 줄 알앗는데 괌자네서 춤도 췃더라?
- 23:24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하... 오늘 올스타 투표 있어서 진거네
- 23:23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올해는 기복이 크다기보다는 타격자체가 리그 상위권이 아닌거같아
- 23:23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플무인데 사실 나는 모든선수를 다 이름 세글자 쓰거든?
- 23:23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오늘직관가고 못가는데 이틀연속 위닝해서 배아픈 사람 되고싶다
- 23:23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나는 걍 서호철 본인이 실책하고 황당하다는듯이 쳐다보는거 안했으면 좋겠은
- 23:23
- 조회 6
- 잡담
-
- 엔씨) 난 욱동 못봤는데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
- 23:23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내일 이런 경기력이면 주말경기 취소하려고
- 23:23
- 조회 22
- 잡담
-
- 엘지) 난 누구는 꼭 가길 이런거 사실 잘 모르겠음
- 23:23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우리엄마 개막경기 보고 내일 두번째 직관이야
- 23:23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에 최소 반타작은 하자구요
- 23:23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열받아서 소곱창 시킴 돈도 쓰고 살도 찌고 위도 버리는데 다 두베 때문임 ʕ •̅ ᴥ •̅ ʔ
- 23:23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준재 리드오프 쓰는 거 자체는 괜찮다고 생각함 준재 장점인 도루를 살리려는 거니까
- 23:23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우리 클린이 키움전때 나왔나?
- 23:23
- 조회 8
- 잡담
-
- 롯데) ∧(⸝⸝•̅ Θ •̅⸝⸝)∧
- 23:23
- 조회 52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인터뷰 뒤늦게 봤는데 나는 노검이 너무 좋음 언제부터 좋았냐면 020304 셋이서 사고치고 시무룩한거 한명씩 옆구리에 끼고 달래주는거 봤을때부터 좋았슨
- 23:23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통상적으로 여름엔 타자들이 진짜최종살아나고 투수가 힘들어서 타자들이 투수 돕는다매
- 23:23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감독님 하는데까지 하고 지면 뭐라고 안할게요
- 23:22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