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이호준은 그냥 주원이가 피하지말고 이겨내야한다고 생각하는거같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2790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76 그거도 1할대는 되어야 주원아 이겨내라 하지 1할도 안되지 않니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