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스타팅 라인업부터 우리는 공격으로 짜내자 라고 나온 것 같아서 승규도 오바했나 싶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2688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6 안 그랬으면 좋겠어 강팀끼리는 실수 적은 팀이 이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