૮₍ و ˃̵ᗝ˂̵ ₎ა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안재석 멘탈 존나 내 알 바 아니고 저렇게 박키 기회주느라 밀린 다른 야수들이랑 그거 지켜봐야하는 팬들 멘탈부터 생각 좀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1달하고도 2주만에 화요일 승리라니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9회 동점으로 끝나는게 제일 최악이였을듯..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엔씨) 변방 유튜브 보는데 엔씨는 감독 때문에 더 못올라갈거 같다 하는데
- 22:05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강민호 못하는 거랑 별개로
- 22:05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난 진짜 ㅅㅈㅎ져도되니까 8득점 이런거 좀 보고 싶음
- 22:05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댓에 샤워하다다친선수에게 냉수샤워를 뭔뎈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9
- 잡담
-
- 키움) 요즘 내가 야구 보는 법
- 22:05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
- 22:05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나 민석이 라인업에 있든말든 노상관이었는데 걍 감독이 날 집착하게 만드네
- 22:05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감자가 억울하대
- 22:05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음 네일이 올러보다 형이구나?
- 22:05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3루 지훈이 고정적으로 볼때 수비 갈수록 맘에 들었는데
- 22:05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작년 오빠 타석이나 올해 권희동 타석이나.. 하는 짓 기시감 들지 않냐? FA 앞둔 베테랑.. 내년에 박건우
- 22:05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김선빈 타임 요청할 때 굉장히 착한 표정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05
- 조회 21
- 잡담
-
- 키움) 주딱 오늘 마지막 타석만 봐도 너무 소극적임
- 22:05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양의지 이러다 타순 내리긴 할 것 같은디
- 22:05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우리는 약간 그 틈을 잘 파고는듯
- 22:05
- 조회 27
- 잡담
-
- 엘지) 아 슈퍼매치였구나
- 22:05
- 조회 18
- 잡담
-
- kt) 약속한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는데 오늘 기회 삼아 더 열심히 하겠다
- 22:05
- 조회 8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