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직관푸드 안뜯으니깐 안타쳐주고 먹고있으니 왜ㅠㅠ 세잎같은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9998 무명의 더쿠 | 18:56 | 조회 수 26 제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