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걍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재현 빈자리에 김영웅을 쓸게아니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7329 무명의 더쿠 | 18:54 | 조회 수 153 확실하게 쓸 유격 백업 키워두는게 맞는거 같음 ㅅㅂ 카테덬들 의견 나랑 비슷한거 잘 아는데 걍 졸라 답답해서 씀 만두야 시발ㅠㅠ쟤도 지 주포지션이라는게 있는데 왜저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