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감독은 유영웅 하겠지 근데 나대고 떠들던 사람들은 쫌 찌그러질 듯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1465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0 누가 유격을 해야돼서 그렇게 우긴 것도 아니었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