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루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3,518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3981 | onair | 삼성) 불쌍하니까 비판해서 홈런주소 | 20:11 | 0 |
| 15193980 | onair | 삼성) 아니야 노아카니까 계속 주자 쌓고 더 때리자 | 20:11 | 0 |
| 15193979 | onair | 삼성) 상단 맞았옹 ㅇㅇ | 20:11 | 2 |
| 15193978 | onair | 삼성) 이거 잠실만 아니면 홈런이었지? | 20:11 | 2 |
| 15193977 | onair | 롯데) 세웅이 2023잘할때 보는것 같음 | 20:11 | 1 |
| 15193976 | onair | kt) 영표야 잘 막자 ㅎㅇㅌㅎㅇㅌ 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 | 20:11 | 0 |
| 15193975 | onair | 엘지) 분위기 좋았는데 투교 개망 | 20:11 | 3 |
| 15193974 | onair | 엔씨) 뭐하는걸까 | 20:11 | 2 |
| 15193973 | onair | 엘지) 리오스 쉽지 않을거 같음 | 20:11 | 9 |
| 15193972 | onair | 삼성) 인정 2루타는 아니지? | 20:11 | 32 |
| 15193971 | onair | 삼성) 아즈 두번째 공부터 웃는거 본사람 ?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 ꉂꉂ꒰(ᵔᗜᵔ*)꒱ | 20:11 | 11 |
| 15193970 | onair | 삼성) 홈런 비판 1 | 20:11 | 37 |
| 15193969 | onair | 롯데) 7이닝 1실점 10K? ˚₊*̥∧(* ⁰̷̴͈꒨⁰̷̴͈‧˚ )∧₊*̥ | 20:11 | 17 |
| 15193968 | onair | 삼성) 일단 해보는 거지 어어 그래 ㅋㅋㅋㅋ | 20:11 | 23 |
| 15193967 | onair | 삼성) 아깝지만 잘했다 아즈야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 1 | 20:11 | 14 |
| 15193966 | onair | 삼성) 밥 한숟갈만 더먹지 | 20:11 | 10 |
| 15193965 | onair | 삼성) 주자 다 쌥쌥이라 천만다행이다 ㅋㅋㅋ | 20:11 | 6 |
| 15193964 | onair | 롯데) 세웅이 다음에 올라온다 안올라온다 2 | 20:11 | 32 |
| 15193963 | onair | 삼성) 이번 이닝 역전하고 원태 승투 만들어 줄 듯 | 20:11 | 5 |
| 15193962 | onair | 삼성) 아즈 이제 만루가 좋아진걸까 ꒰(〃⌒▽⌒〃)꒱ゝ 1 | 20:11 | 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