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수비가 장난같나 2년만에 넣으면 그냥 하는거냐고 지금도 바운드나 글러브 방향이나 다 이상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507198 무명의 더쿠 | 18:45 | 조회 수 76 수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거 가끔 웃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