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ㄴㅈㄹ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7206 | onair | kt) ㅂㄴ 알감자 | 21:03 | 0 |
| 15197205 | onair | 엔씨) 깡통새키 | 21:03 | 0 |
| 15197204 | onair | SSG) 이럴거면 첨부터 빼지 ૮₍◕ᴥ◕₎ა | 21:03 | 0 |
| 15197203 | onair | SSG) 이야 뭔일이래? 카테덬들 욕이 들렸나 ㅋㅋ ㅠ | 21:03 | 0 |
| 15197202 | onair | 삼성) 혹시 견뎌야하는게 이런거얌??? | 21:03 | 14 |
| 15197201 | onair | 엘지) 점수 더 내자ㅠㅠㅠㅠ | 21:03 | 5 |
| 15197200 | onair | 롯데) 주뇽아 짜래따 | 21:03 | 7 |
| 15197199 | onair | 삼성) 경기 더 뛰고왔어야한거같은데 내생각임 | 21:03 | 18 |
| 15197198 | onair | 엔씨)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 ....ㅎㅎ... 1 | 21:03 | 30 |
| 15197197 | onair | 롯데) 내가 일할 때마다 점수내던데 일하러 가볼게 | 21:02 | 11 |
| 15197196 | onair | 기아) 스트 하나만 더 1 | 21:02 | 8 |
| 15197195 | onair | SSG) 준재 지훈 얼쑤도 빼주셈 | 21:02 | 7 |
| 15197194 | onair | SSG) 타순 2번으로 내리고 계속 수비시킬바엔 2이닝이라도 빼주는게 낫겠다 1 | 21:02 | 4 |
| 15197193 | onair | kt) 3ㅡ0 | 21:02 | 4 |
| 15197192 | onair | 한화) 일단점수많이내봐 | 21:02 | 4 |
| 15197191 | onair | 삼성) 수비가 저랬는데 타격감이 올라오면 그것도 말 안 될 듯 1 | 21:02 | 26 |
| 15197190 | onair | 엘지) 애초에 김진성 홀드왕 경쟁중인데 굳이굳이 4점차 6회에 쓰냐고 1 | 21:02 | 31 |
| 15197189 | onair | 삼성) 그냥 감독에게 화가난다 1 | 21:02 | 32 |
| 15197188 | onair | 두산) 라인업 베테랑 몰아넣고 영크크 몰아넣으면 안되나 | 21:02 | 14 |
| 15197187 | onair | SSG) 승부를 못하는게 아니고 걍 제구가 안되는것같은데 | 21:02 | 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