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칬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건우야 너도 병크크 해보자
- 19:37
- 조회 0
- onair
-
- 7월부터는 주말도 6시경기야?
- 19:37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돌고 돌아 스카우터 좀 짤라라
- 19:37
- 조회 0
- onair
-
- SSG) 너무 웃긴다 1번에서 2번보낸게 체력안배ㅋㅋㅋㅋㅋ
- 19:37
- 조회 0
- onair
-
- kt) 공 많이보고 걸어가는건 최고의 시나리오🌸🖤₊·*◟( ⌯˘ ▾ ˘ ⌯ )◜‧*・🖤🌸
- 19:37
- 조회 2
- onair
-
- kt) 만루에 읍? ‧˚₊*̥(* ⁰̷̴͈꒨⁰̷̴͈ )🪄‧˚₊*̥
- 19:37
- 조회 7
- onair
-
- 두산) 아시안게임에서는 같은 팀 동료 곽빈, 최민석과 함께 나고야로 향하게 됐다. 박준순은 "(곽)빈이 형이 다 해주시지 않을까"라며 "나는 나가면 나가는 거고, 벤치에 있으면 벤치에서 응원을 많이 해주면서 그 위치에 맞게 뛰겠다"고 다짐했다.
- 19:37
- 조회 10
- onair
-
- 삼성) 영웅이 앞에 주자가 안쌓임... 타순 잘못짰어...지금이라도
- 19:37
- 조회 23
- onair
-
- 기아) 무서버요 무서버요
- 19:37
- 조회 30
- onair
-
- 삼성) 근데 불안하더라 ㅎㅎ 8회면 그나마 쳣을지도ㅋ
- 19:37
- 조회 6
- onair
-
- SSG) 만루위기다 ㅠ
- 19:37
- 조회 25
- onair
-
- 두산) 의지 이번주 지타많이 나올거면 한두경기는 쉬어도 될거같은
- 19:37
- 조회 19
- onair
-
- kt) 오늘 주일단장님 목소리 유독 크게들리지않아??
- 19:37
- 조회 22
- onair
-
- 삼성) 전뱅 지친거 보이는데 빼고 김영웅 3루 넣자
- 19:37
- 조회 18
- onair
-
- 두산) 공격시간 이거뭐야 스윙 체크 없었으면 투수 들숨날숨 한번 쉬고 나올뻔
- 19:37
- 조회 8
- onair
-
- 엔씨) 오늘 해설이 감독이 형준이 타격 봐줬다거 했어?
- 19:37
- 조회 16
- onair
-
- kt) 걸어가요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(ノ⁾⁾’ ▾ ‘)🪄乃
- 19:37
- 조회 2
- onair
-
- 삼성) 일주일내내 투수 갈아서 4승1무 한건데 첫 시작부터 저러네
- 19:37
- 조회 14
- onair
-
- 엘지)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장현식이 마무리 하고 손주영 선발 그대로 두면 안됐던 거야?
- 19:37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의지나 메론이 한명 빼도됨
- 19:37
- 조회 14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