짹짹이=누리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에 놀러오라고 할거래ㅋㅋㅋㅋㅋ
도윤이네 놀러가 누리야(?)
짹짹이=누리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에 놀러오라고 할거래ㅋㅋㅋㅋㅋ
도윤이네 놀러가 누리야(?)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4,87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2291 | onair | 엘지) 저 공에 고급을요?? 했는데 ㅋㅋㅋㅋ | 19:41 | 0 |
| 15192290 | onair | 두산) 우리 최근 득점권타율도 민석찬호승민이 좋고 중타 거의 전멸이라 | 19:41 | 0 |
| 15192289 | onair | 삼성) 뭐야? 아디로 던진거야??? | 19:41 | 0 |
| 15192288 | onair | 두산) 이순철아저씨 아쿼의견에 동의하며 별개로 공인구 가지고 더 들들볶아주시면 안되까예 | 19:41 | 0 |
| 15192287 | onair | 엘지) 찬의 집중 잘했다 | 19:41 | 0 |
| 15192286 | onair | 삼성) 개빡쳐서 얼굴 개빨개짐 | 19:41 | 9 |
| 15192285 | onair | 롯데) 상대투수 공 미치시긴했는데 그래도 5회에 50개대는 너무하잖아 ٩(//̀Θ/́/)۶ | 19:41 | 0 |
| 15192284 | onair | 롯데) 안타 | 19:41 | 3 |
| 15192283 | onair | 엘지) 이건 뭐임 진짜 우당탕탕 경기다 | 19:41 | 2 |
| 15192282 | onair | kt) 강민이는 그럴 수 있어 ( っ °▸。)っ🪄 | 19:41 | 3 |
| 15192281 | onair | kt) 1사 만루가..s( ◟‸◞ )z🪄 | 19:41 | 7 |
| 15192280 | onair | 삼성) 와 오늘 수비 왜 이따위야 | 19:41 | 9 |
| 15192279 | onair | 엘지) 와 주루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 | 19:41 | 2 |
| 15192278 | onair | 엘지) 이것도 희플로 쳐줘? | 19:41 | 2 |
| 15192277 | onair | 삼성) 진짜 오늘 자멸이란말이 맞다 ㅋㅋㅋㅋㅋㅋ | 19:41 | 6 |
| 15192276 | onair | 롯데) 엉덩희 화장실에서 넘어진거 다 소문났네 | 19:41 | 9 |
| 15192275 | onair | 삼성) 뭐야 | 19:41 | 11 |
| 15192274 | onair | 기아) 올러한테 여유를 줘라 순삭하지말고 ٩^ᶘ=•̀Ⱉ•́=ᶅ^و | 19:41 | 4 |
| 15192273 | onair | 엘지) 뭐야??????? | 19:41 | 20 |
| 15192272 | onair | 삼성) ㅅㅂ 뭐함? 1 | 19:41 | 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