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날 NC는 김주원(유격수) 이우성(좌익수) 박민우(지명타자) 박건우(우익수) 데이비슨(1루수) 오장한(중견수) 서호철(3루수) 김형준(포수) 김한별(2루수)이 선발 출장한다. 박민우는 조모상 참석 여파로 이날 오전 선수단에 합류했다. 체력 안배차원에서 지명타자로 나선다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2루타
- 19:38
- 조회 0
- onair
-
- kt) 2ㅡ1
- 19:38
- 조회 2
- onair
-
- 기아) 울러 아카 하나남았어!!
- 19:38
- 조회 17
- onair
-
- 삼성) 너무 못쳐서 직관 초반은 ㄹㅇ 재미없음
- 19:38
- 조회 17
- onair
-
- 두산) 못하는 사람들은 좀 빼요 ...
- 19:38
- 조회 13
- onair
-
- kt) 희플이라도 제발 (기도)
- 19:38
- 조회 7
- onair
-
- 엔씨) 주원이도 안그래도 휴식 줘야한다며
- 19:37
- 조회 17
- onair
-
- 두산) 양카 둘이 답답하면 안되는거 아니냐
- 19:37
- 조회 18
- onair
-
- 한화) 깡통 ꙨꙻөꙨꙻ
- 19:37
- 조회 13
- onair
-
- SSG) 갓살신 여기에요.˚‧º·૮₍ ฅ ﻌ ฅ ₎ა‧º·˚.
- 19:37
- 조회 12
- onair
-
- 삼성) 미르왔네 ₊‧✩•.˚⋆꒰(⸝⸝ᵒ̴̶̷ Ⱉ ᵒ̴̶̷⸝⸝)꒱⋆˚.•✩‧₊
- 19:37
- 조회 24
- onair
-
- SSG) 몰라 너 알아서 해라 ૮₍ っ◞‸◟ς₎ა
- 19:37
- 조회 13
- onair
-
- 롯데) 오 작뱅이 소집했네 ㅋㅋㅋㅋ
- 19:37
- 조회 28
- onair
-
- 삼성) 집나간 타격감 찾아요
- 19:37
- 조회 8
- onair
-
- 두산) 세이닝 십구이하 이러네
- 19:37
- 조회 44
- onair
-
- 두산) 큰 화제를 모은 올스타전 홍보 영상 촬영 비화도 공개했다. 박준순은 "PD님들이 못하면 안 보내준다고 하셔서 한 번에 끝내고 싶었는데 5번 넘게 시키더라. 현타가 많이 왔었다(웃음). 빨리 끝내려고 하니 표정도 그렇게 더 적극적으로 나왔다. 야구보다 훨씬 어려웠다"며 웃음을 지었다.
- 19:37
- 조회 40
- onair
-
- 삼성) 빠따가 안터지니까 실책끼면 이기기가 힘들어짐
- 19:37
- 조회 32
- onair
-
- 한화) 깡통쉑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- 19:37
- 조회 24
- onair
-
- SSG) 건우야 너도 병크크 해보자
- 19:37
- 조회 26
- onair
-
- 7월부터는 주말도 6시경기야?
- 19:37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