쓸 가능성이 너무 높을거란 것도 알았지만
진짜 라인업을 보니
타격에 미련....기회를 어쩌구하면서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
어이가 없어 감독이 기회를 더 주고 싶어하는 선수때문에
기회를 못받는 다른 선수에겐 안미안해?
한별이가 성적이 밀리는것도 아닌데 기회를 더 못받는것에 대한 미안함은 왜 없는거야
진짜 라인업을 보니
타격에 미련....기회를 어쩌구하면서 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
어이가 없어 감독이 기회를 더 주고 싶어하는 선수때문에
기회를 못받는 다른 선수에겐 안미안해?
한별이가 성적이 밀리는것도 아닌데 기회를 더 못받는것에 대한 미안함은 왜 없는거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