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구창모 9월에는 주 2회 등판 가능? → "진짜 화요일 투구수 적으면.." [부산 현장]
무명의 더쿠
|
18:11 |
조회 수 142
시즌 막바지 급박한 승부처가 오면 제한을 해제할 수 있다.
이 감독은 "그래도 주 2회는 피하려고 하는데 9월에 정말 화요일 투구수를 적게 가져갔다든지 하면 몸 상태를 보고 가능할 수도 있다. 그렇지 않다면 주 2회 생각은 없다. 본인도 올해 목표를 딱 정했다. 무리하게 했다가 또 후유증이라도 발생한다면 손해다. 그래봐야 1년에 3회 정도 덜 던지는 거라 이게 훨씬 효율적"이라고 강조했다.
https://naver.me/FLEUuCx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