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면 결승타라도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오늘 7시쯤 입장하는데 키캡키링 새로 채우고 줄이 없는거임 신나서 뽑아야지~하는데 줄서래
- 21:37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은 성공한다
- 21:37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이젠 점수 많이내는거 보고싶어 ʕ -̥̥᷄ _ -̥̥᷅ ʔ
- 21:3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나 진짜 노시환이 너무 좋아 세상에서 제일 좋아
- 21:37
- 조회 1
- onair
-
- 두산) 2점으로 어떻게 이기냐고 지금 계속 얘기한다 타자들 진짜 개심해
- 21:37
- 조회 4
- 잡담
-
- 엔씨) 솔직히 저러는거 서호철한테도 못할짓임
- 21:37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ㅇㅋㅇㅋ 우리 오늘 대체선발 vs 류쌤이었으니까 내일은 이길수있음
- 21:3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웃는거봐 개햅삐ㅠㅠㅠㅠㅠ
- 21:37
- 조회 8
- onair
-
- 엔씨) 시원이 말소 시킬 때 내렸어야지ㅋㅋㅋㅋ
- 21:37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하 때지 6월 득타ㄱㅊ은데 기대기대즁이였는데
- 21:37
- 조회 5
- onair
-
- 기아) 하나만 !!!!
- 21:37
- 조회 10
- onair
-
- 기아) 아카오고 있나요
- 21:37
- 조회 5
- onair
-
- 한화) 이거 솔직히 시환이 응원해준 매기 덕분임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21:37
- 조회 6
- onair
-
- 두산) 최민석 봣냐... 8이닝무실점해야 승투먹는다
- 21:3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 카메론 김택연이 제일 빡침
- 21:37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뭐 오늘 줄거 다 줬다 생각하고 낼 이기면 되지~
- 21:37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몇경기째 패전 감독 주고싶은 경기만 나오네...
- 21:37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나 지금 손주영 너 그만 안정형해 너무안정적이야 아냐 계속 안정형해 고마워 상태
- 21:37
- 조회 6
- 잡담
-
- kt) 이기니까 기분이 이렇게 좋잖아s(*`▾´*)z
- 21:37
- 조회 9
- onair
-
- 삼성) 난 그냥 지금 감독이 제일 짜증남ㅋㅋㅋ
- 21:37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