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. 무명의 더쿠 17:39
나 이거 어제 최강볼펜?인가 거기서 들었음!
1. 성한이 오금이 아직 안 좋아서ㅠ 주루에 제한이 있음
2. 성한이가 볼을 많이 봐서 준재 나가고 성한이면 주루에서 움직일 폭이 넖어짐
3. 지타 아저씨가 타격에 생각도 많고 준비도 많이 해야되는데-.,-
디야는 배드볼 히터라 막 치니까 상대적으로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들어가게 되는데
성한이 뒤에서는 생각도 정리하고 준비도 충분히 하고 궤적도 많이 보고 나올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음
이라고 감독이 생각했대 -_-++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힐리는 뭔가 엇 떨어지나???하는걸 잡아ㅋㅋㅋ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두산) 우리도 홈런 쳐줘 ʕ -̥̥᷄ _ -̥̥᷅ ʔ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엔씨) 결국은 빠따한테 기대게 되,,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저번주에 만루홈런 처음 나왔으니 이제 끝내기도 나올때됐다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엘지) 근데 아까 어짜피 리오스 올릴꺼면 만루전엔 내기 어려웠나?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엘지) 폐하가 막아준 경기 진짜 많잖아 오늘은 다른 불펜들이 어케든 막아주라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한화) 상원이 전 이닝에서 아카 하나 잡고 사구하나 주고 내린거임?
- 20:52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언제쯤 시원한경기 볼수잇을까.....
- 20:52
- 조회 5
- onair
-
- 기아) 노아웃 23루를 ^ᶘ=•̅ ᴥ •̅=ᶅ^
- 20:52
- 조회 9
- onair
-
- 기아) 선빈이 빠지고 현창이 인
- 20:52
- 조회 13
- onair
-
- 기아) 잘막고8회에 빅이닝해줘
- 20:52
- 조회 0
- onair
-
- 삼성) 구자욱도 너무한다
- 20:52
- 조회 18
- onair
-
- 기아) 끼리랑 카스는 들어오려면 능가야쓰것다
- 20:52
- 조회 25
- onair
-
- 기아) 그래도 이번 만루에선 점수낫다!!!
- 20:52
- 조회 19
- onair
-
- 두산) 홈런 칠 사람이 홈런 쳐야 되
- 20:52
- 조회 15
- onair
-
- 기아) 초구딱이라니
- 20:52
- 조회 37
- onair
-
- 두산) 택연이 공 저번보단 ㄱㅊ해 근데 아직 상위타선 바로 막기엔 좀 일러보이는거고
- 20:51
- 조회 34
- onair
-
- 롯데) 고나 둘다빼 1루 동무 2루 호엥 써 제발
- 20:51
- 조회 10
- onair
-
- 롯데) 아까 황이 3루 나갔을때 저런걸 쳐야지 시발
- 20:51
- 조회 13
- onair
-
- 롯데) 우리 아직 피끝내기만 있고 끝내기는 없던데 오늘 끝내기 보여줄건가봐 ^^
- 20:51
- 조회 5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