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퓨처스땐 사람 별로 없어서 소세지 1개만 구매가능하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62273 무명의 더쿠 | 17:58 | 조회 수 129 그래서 먹어봤는데 짱 맛있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