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오 킹받아 ٩꒰(//̀Д/́/)꒱۶ 니는 사이클링홈런 무조건 쳐라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8 | 06.22 | 22,338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1867 | onair | 엔씨) 오늘 진행빠르네 | 19:29 | 0 |
| 15191866 | onair | kt) 아 웃기다 방금 수비보고 하파쪽 팬들이 뭐라고 하니까(아무 문제 없음) 개코치가 아니라고 알려줌 | 19:29 | 0 |
| 15191865 | onair | 엘지) (و♧ ◠🐽◠)☆ ◠🐽◠)و⁾⁾ 😎⚪️⚪️ / ㅇ2루수 라인드라이브 | 19:29 | 0 |
| 15191864 | onair | 롯데) 해설님...저희가 홈 원정 플레이가 일부러 차이나는게 아니라요ㅜㅠ | 19:29 | 0 |
| 15191863 | onair | 삼성) 직선타 | 19:29 | 7 |
| 15191862 | onair | 삼성) 라팍이면 런인가? | 19:29 | 14 |
| 15191861 | onair | 엘지) 아 절케 말하면 타임타임 이런 느낌인건가? | 19:29 | 16 |
| 15191860 | onair | 롯데) 유일한 긍 타나씨 안고죽음 | 19:29 | 7 |
| 15191859 | onair | 기아) 얘두라 나 궁금한거있는데 한명내보내고 병살잡아서 3명상대한 이닝도 삼자범퇴야? | 19:29 | 20 |
| 15191858 | onair | 삼성) 3루타를 손해 보네 ㅠㅠ | 19:29 | 36 |
| 15191857 | onair | 삼성) 아니 얼마나 세게 쳤으면 저기 낑기냨ㅋㅋㅋㅋㅋ | 19:29 | 13 |
| 15191856 | onair | 엘지) 편하게 던져 | 19:29 | 11 |
| 15191855 | onair | 삼성) 아 저거 성윤이면 3루인데 2 | 19:29 | 58 |
| 15191854 | onair | 한화) 걸어가유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3 | 19:29 | 22 |
| 15191853 | onair | 삼성) 하 잠실 참 크다........ | 19:29 | 17 |
| 15191852 | onair | 한화) 시시 출루 1 | 19:29 | 28 |
| 15191851 | onair | 삼성) 그냥 타격이 못해서 문제임 경기전엔 별 난리 안 났는걸 | 19:29 | 21 |
| 15191850 | onair | 삼성) 왜 끼냐 3루타였는데 2 | 19:29 | 48 |
| 15191849 | onair | 삼성) 자욱아 ꒰( ꙨꙻᴗꙨꙻ )꒱ | 19:28 | 13 |
| 15191848 | onair | 삼성) 선두타자 나갔으니 점수내자 ꒰(๑•̀ᗝ•́๑)꒱و ̑̑˂ᵒ͜͡ᵏᵎ | 19:28 | 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