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4 125 이쪽이 단상 있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그럼 그 바로 뒷블럭 225 224도 일어나서 응원하는 구역 맞아? 일어나서 응원하는 곳으로 가고 싶어서!
잡담 위즈파크 원정 응원석 궁금한 게 있는데!
108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더마비x더쿠💚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! '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' 체험단 모집📢 416 | 06.19 | 57,849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21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1749 | onair | 두산) ㅌㅇㅇ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ʕ੭๐ ̇ᗜ ̇๐ʔ੭ | 19:26 | 0 |
| 15191748 | onair | 키움) 투수는 이제 맞아도 뭐라 못하겠음 | 19:25 | 2 |
| 15191747 | onair | 기아) 또 다시 찾아온 2아웃 | 19:25 | 9 |
| 15191746 | onair | 롯데) 살아서 다행이긴한데... 덩이 왜 살았지?∧( -᷅ Θ -᷄ ?)∧?? | 19:25 | 4 |
| 15191745 | onair | 엘지) 박해민 올해 홈런 다 잠실인가? | 19:25 | 2 |
| 15191744 | onair | 롯데) ㅅㅈ | 19:25 | 5 |
| 15191743 | onair | 엘지) 아니 스틴이가 저렇게까지 애써서 3루까지 갔는데 ㅠㅠ | 19:25 | 3 |
| 15191742 | onair | 기아) 방금스윙왜케웃기냐 ㅋㅋㅋㅋㅋ | 19:25 | 14 |
| 15191741 | onair | 한화) 배코 400만원 타간거네 그럼 | 19:25 | 15 |
| 15191740 | onair | 삼성) 해설도 최원태 리그 병살율 1위인걸 아는데 감독만 몰라 | 19:25 | 23 |
| 15191739 | onair | 엘지) 햄장 홈런이라니ㅋㅋㅋㅋ | 19:25 | 12 |
| 15191738 | onair | 삼성) 근데 이번주는 타자가 해야됨 ㅎ.... | 19:25 | 18 |
| 15191737 | onair | 삼성) 원태는 잘하는데 감독이ㅋㅋㅋㅋㅋㅋㅋ | 19:25 | 19 |
| 15191736 | onair | 기아) 잘맞았는데 까비 | 19:25 | 18 |
| 15191735 | onair | 기아) 헤이헤이 공 더 봐 ^ᶘ=ꙨꙻᴥꙨꙻ=ᶅ^ | 19:25 | 19 |
| 15191734 | onair | 한화) 멧돼지야 런 쳐죠 2 | 19:25 | 16 |
| 15191733 | onair | 삼성) 타격도 근데 해야함 | 19:25 | 19 |
| 15191732 | onair | 롯데) 오늘 치즈돈까스 뭐하는데 ٩(//̀Θ/́/)۶ | 19:25 | 23 |
| 15191731 | onair | 삼성) 선발 내러가기전에 점수내라 진짜 패는 지워 | 19:25 | 13 |
| 15191730 | onair | 엘지) 람보르티니가 홈스틸했어야됐어 1 | 19:25 | 3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