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연타석 삼진 마음의 준비는 했는데 아닐지도 모르잖아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💚마몽드 X 더쿠💚 더 강력해진 #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(50인) 289 | 06.22 | 24,58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637 | onair | 한화) 방금처럼 덕아웃으로 갔는데 잡으면 | 20:54 | 0 |
| 15196636 | onair | 한화) 아아ㅠㅠ 태연이가 콜하고 잡아보지ㅠㅠ | 20:54 | 0 |
| 15196635 | onair | 삼성) 오늘 실책짱나긴한데 별개로 시원한득점과 홈런 좀 보고싶다 | 20:54 | 2 |
| 15196634 | onair | 삼성) 2군 3군 경기에서도 공이 많이 안 가서 불안요소라며 감독 인터뷰를 그렇게 봤는데 | 20:54 | 1 |
| 15196633 | onair | 한화) 잡는줄 | 20:54 | 21 |
| 15196632 | onair | SSG) 우리 주전들도 좀 쉬면 좋을텐데 | 20:54 | 6 |
| 15196631 | onair | 삼성) 유영웅 하지말지 공 흘리지 말지 | 20:54 | 34 |
| 15196630 | onair | 엘지) 염감 투교 제발 작두탄거길 | 20:54 | 11 |
| 15196629 | onair | 기아) 포뇨 ^ᶘ=و ˃̵ᗝ˂̵=ᶅ^و | 20:54 | 19 |
| 15196628 | onair | 삼성) 약속의 8횐데 너무 허무하게 끝나면 안도ㅑ | 20:54 | 24 |
| 15196627 | onair | 두산) 양의지 죽다 살아남 1 | 20:54 | 38 |
| 15196626 | onair | 엘지) 핑크느낌이 많아서 그런가 상대적으로 영크크들이 더 잘어울리네 | 20:54 | 13 |
| 15196625 | onair | 삼성) 하 우리분명 홈런의팀이었는데 이상하다 1 | 20:54 | 44 |
| 15196624 | onair | 삼성) 걍 유영웅 하는거 자체는 알아서 하쇼인데 그게 복귀전인게 문제... 1 | 20:54 | 43 |
| 15196623 | onair | 두산) 파울 | 20:53 | 13 |
| 15196622 | onair | 엔씨) 강인권이 박박 갈아쓴 재열이는 기약없는것도 개빡침 | 20:53 | 17 |
| 15196621 | onair | 삼성) 복귀 첫 경기 풀타임 수비도 생각 안함 중간에 빼줘야 하는데 2 | 20:53 | 50 |
| 15196620 | onair | 두산) 헉헉 생명연장 ㅠㅠㅠ | 20:53 | 15 |
| 15196619 | onair | 엘지) 와따마 식아 좀만 더 힘내래이~~~ | 20:53 | 20 |
| 15196618 | onair | 롯데) 남은 타순 뉘기야????? 5 | 20:53 | 55 |